ᴠɪsɪᴛ/ʀᴇsᴛᴀᴜʀᴀɴᴛ

부천 수제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심곡점

또윤 2022. 8. 21. 13:01
반응형

 

수제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프랜차이즈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크라이 치즈버거 심곡점을 다녀왔어요. 가성비가 높아 인기 있는 곳으로 배달 주문이 끊기지 않는 곳인데요.

크라이 치즈버거의 메뉴는 더블치즈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총 3가지 메뉴로 주문할 수 있고 추가 비용을 내고 세트로 변경할 수 있어요. 매장 내부가 아담하고 협소한 편이지만 키오스크 2대가 있고 현금 결제나 쿠폰 사용시 카운터에 문의 하면 됩니다.

버거 세트를 주문하기 앞서 버거 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양파 또한 개인 취향에 맞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생양파가 기본으로 선택 되며 구운양파 또는 양파를 제거할 수 있는 센스가 좋았어요.

필수 옵션 중 ' 아이가 먹어요 ' 를 선택하시면 빵은 부드럽게 생양파는 구운 양파로 패티는 저염으로 110% 익혀서 조리를 해주신다고 해요. 어린 아이들을 위해 사소한 부분까지 배려 해주시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버거 세트나 음료 구매시, 아래 비치된 종이컵을 가져가서 직접 탄산 음료를 따르는 셀프 방식으로 진행 되고 있어요. 점심 시간 이전에 일찍 방문 했음에도 배달 주문이 끊이지 않아서 셀프로 하는 방식이 서로 편할 거 같아요.

 

탄산 음료 코너 옆으로 포장을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음료 비닐 캐리어, 매장 내 취식을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냅킨, 케찹 등 다양한 셀프 코너가 마련 되어 있어요. 모서리 한쪽으로는 고객의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박스가 따로 있더라고요.

매장 내부는 협소한 편이라 한 테이블당 2명이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 비치로 간이 가림막이 설치 되어 있어요. 크라이 치즈버거를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포장 / 배달을 많이 이용 하시는 거 같아요.

키오스크를 통한 메뉴 주문이 완료되면 최대한 수제버거의 신선함을 유지 하기 위해 주문 즉시 조리가 시작 됩니다. 주문 후 조리 되는 방식이라 대기 시간이 소요 되고 주문한 메뉴가 완성 되면 전광판 안에 번호가 기재 되어 확인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소고기 패티로 육즙이 가득한 패티를 맛볼 수 있고 즉석에서 튀겨지는 감자 튀김, 싱싱한 국내산 야채들로 만들어지는 수제 버거를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너무 기대 됐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더블치즈버거 세트, 치즈버거 세트에 감자튀김을 치즈 감자튀김으로 변경하여 1,600원을 추가 하고 주문 했어요. 크라이 치즈버거 또한 감자튀김 양이 어마무시 하네요.

수제 버거는 손으로 잡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종이를 반으로 컷팅해 쥐기 쉬운 포장지로 되어 있어요. 주문 후 즉시 조리가 되었다고 했는데 그렇게 뜨거운 온도는 아니라 바로 쥐고 먹을 수 있어요.

치즈버거 세트 6,300원

 

치즈 버거의 구성은 생양파, 치즈, 소고기 패티, 양상추, 토마토로 이루어져 있는데 치즈가 조금이라도 녹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수제버거의 맛은 그냥 평범하게 느껴졌어요.

치즈 감자튀김 3,700원

 

치즈를 좋아해서 일반 감자튀김에 금액을 추가 하고 치즈 감자튀김으로 변경 했는데 튀김에 비해 소스가 너무 많아서 제 입맛에는 짜게 느껴졌어요. 다져서 구운 양파가 미관상 별로였지만 감자튀김에 올라가니 색다른 맛으로 느껴질 수 있을 거 같아요.

시원한 콜라를 마실 수 있는 종이컵 패키지도 너무 귀엽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메뉴라 생각 되는 거 같아요. 저와 남편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나름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서 즐거워요.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많은 수제버거 맛집 크라이 치즈버거 심곡점에서 배부른 한끼 먹고 왔습니다 !

 

 

 

 

 

반응형